부산웨딩박람회 자세히보기: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
미리 만들어진 양복을 사서 수선하거나 현지 재단사에게 양복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양복에 대한 옵션은 꽤 다양합니다(제 비용은 100만 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드레스는 비슷하며 만들거나 고용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에서 한복을 입을 계획이라면 30만원 정도에 살 수 있고, 질 좋은 소재로 원본을 원한다면 100만원 이상이 될 수도 있다. 우리는 편안하게 결혼식을 올린 호텔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선택이었고 우리는 그곳에서 결혼식을 올리면서 할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바다가 보이는 방을 얻었고 결혼식 밤 이후에 친한 친구 몇 명을 다시 초대하여 술을 마시고 식사를 계속했습니다.
합근례는 신랑과 신부가 같은 구리잔으로 술을 마시는 시간이다. 부부는 실로 연결된 두 개의 분리된 조롱박 반쪽을 마시거나, 같은 컵에서, 또는 두 가지를 조합하여 마실 것입니다. 조롱박의 반쪽은 쌍이 하나의 전체 개체가 됨을 상징합니다. 한 전통에서는 구리 잔의 첫 모금이 부부의 서로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모금은 조롱박 컵에서 가져오는데, 이 컵은 두 번째 모금 후에 신부와 신랑 사이에서 교환되어 교환을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부부는 부모, 조상, 결혼식 하객들에게 존경을 표하기 위해 함께 절합니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전통과 가족의 기대의 무게를 염두에 두는 것을 의미하지만, 점점 더 많은 커플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제한이 전면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신부와 신랑은 다시 한번 200명의 하객을 위한 3일간의 축하 행사나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거나 전통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합의는 결혼식에 관한 오래된 규칙이 완화되고 있으며, 새로 약혼한 커플은 자신과 가장 비슷하다고 느끼는 것에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자 주례자는 상 위에 놓인 원앙세트, 솔방울, 대나무, 대추, 밤, 감, 팥, 박컵, 동그릇 등의 내용물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한다. 동그릇은 부부가 서로를 위한 깨끗함과 순결을 상징하는 손씻기용입니다. 솔방울과 대나무는 평생에 대한 충성을 상징하고, 대추와 밤은 다산과 부부가 얼마나 많은 자녀를 가질지를 상징합니다. 읽다 더 정보 이 웹사이트에서 busanwedding.co.kr.
한국의 전통 결혼식 복장은 무엇입니까? 특별한 의상부터 특별한 컬러까지, 한국 웨딩의상과 옷 입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한국 결혼식에서는 복장의 중요성이 중요하다”고 한식 예복에 대해 심 대표는 설명했다. “두 사람 모두 한복이라는 한국 전통의상을 입는다. 신부는 빨간색 한복을, 신랑은 파란색 한복을 입어야 합니다. 색상은 둘 사이의 에너지 균형을 나타냅니다. 악령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상징으로 신부의 뺨에도 빨간 점을 칠합니다.